본문 바로가기

읽고 느끼다/공부해서 남주자

웃지마 나 영어책이야 1권, 미안해요 많이 웃었어요

웃지마! 나 영어책이야 1
저자 : 문덕
출판 : RHK(알에이치코리아) 두앤비컨텐츠 2005.07.25
상세보기

 

사람들마다의 기준이 다르겠지만 개인적으로 영어 학습의 기초를 다지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어휘력이라고 생각한다. 며칠 전 작성한 <워드튜터>의 경우만 보더라도 나는 수능점수, 아니 더 나아가 내 인생을 바꿀만한 단어의 기적이라는 것을 경험하였기 때문이다. 

 

그 이후로도 영어를 공부해야 했기에 나름 필사적이었는데 그 와중에 재미있는 책을 발견하게 되었다. 아마 아버지께서 광고 같은 걸 보시고 구입하신 걸로 아는데 대학시절 열 번도 넘게 읽었지 싶다. 그만큼 이 책은 사람을 강력하게 빨아들이는 마법 같은 무언가가 숨겨져 있었다.

 

그 무언가가 무엇이냐. 크게 두 가지로 나눠보자면 문덕 선생님의 재치 있는 글담과 권윤주 선생님의 귀여운 일러스트들이라고 할 수 있겠다. 키득키득 깔깔깔 웃으면서 책장을 넘기다 보면 하루 만에라도 완독 할 수 있고 중간중간에 언급되는 에피소드들과 함께 본문에서 언급되는 영단어들도 자연스럽게 머릿속에 오랫동안 남게 된다.

 

2권에 대한 감상평은 내일에...